홈 > 관광/문화 > 관광
관광
- 파라과이 관광명소 7선
-
- 몬다으 시립공원
- 몬다으 시립공원(Monday Park)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몬다으 폭포(Saltos del Monday)는 총 9헥타르 면적으로 파라과이 알토 파라나(Alto Parana) 지역의 프레시덴테 프랑코(Presidente Franco)구에 위치하고있다. 발전소를 포함해 두 나라의 국경에 걸쳐있는 이타이푸(Itaipu)댐 수력발전소와 나란히 위치하고 있는 몬다으 폭포는 파라과이 주요 관광명소들 중 하나이다.
- 으브쿠이(Ybycui) 크리스탈
- 이 지역은 파라과이 국내 관광의 요충지에서 불과120km 거리에 있는 국립공원으로, 포장도로는 단 28km뿐이다. 5,190 에이커 면적에 달하는 이 공원은 나즈막한 여러 개의 산과 울창한 초목이 어우러져 겹겹이 쌓인 돌담 가운데를 흐르는 크리스탈처럼 맑고 아름다운 물줄기가 절경을 이루는 작은 폭포들이 있다.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살토 미나스(Salto Minas) 폭포로, 가장 쿤 물줄기는 높이 12m에 달하는데, 이는 자연적으로 생성된 작은 연못들과 폭포들로 이루어져있다.
- 캄포 마리아 함수호(차코 지역)
- 캄포 마리아 함수호는 관광객들에게 결코 잊지 못할 여행의 시작임과 동시에 다양한 종의 아름다운 새들과 동물이 조화를 이루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간직한 파라과이 차코(Chaco) 지역의 생태계와 순수한 자연으로 모험을 떠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약 4,500헥타르의 면적에 달하는 캄포 마리아 함수호는 민간기업(Chortizer Komitee Cooperativ) 소유이며 자연보존 구역으로 공식 지정되어있다. 아순시온에서 480km거리에 위치한 캄포 마리아 농장(Estancia Campo Maria)의 면적은 약 9,155면적에 달하며, 파라과이의 서부에 있는 차코지역 남
부의 프레시덴테 아이스 (Presidente Hayes) 북쪽에 위치하고
있다.
캄포 마리아 함수호는 여러 개의 호수(쿠라카우, 이살, 캡
틴, 레옹, 간소, 캄포 마리아, 플라맹코 또는 차코 롯지 그
리고 로하스 실바 호수)로 이루어진 Yakare South라고 하는
자연 생태계 환경을 보존하고 있다.
- 산 페드로 블랑카 호수
- 블랑카 호수(Laguna Blanca)는 석회질 모래로 구성되어 있
는 관광명소로 농장과 목초지가 있는 생태관광지이다.
특히, 전체 면적 147에이커, 수심 7m의 이 호수는 맑고 청
정한 물 덕분에 다양한 종류의 식물과 물고기들을 한 눈
에 볼 수 있다. 전문가들은 블랑카 호수의 열적성층
(thermal stratification)과 수심 7m에 달하는 천연 그대로의
환경으로 인해 파라과이에서 유일하게 자연 그대로 보존
되어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수정처럼 맑은 호숫물은 백색 모래가 감싸고 있다. 블랑카
호수는 산타 로사 구의 산타 로사 시 동쪽 28km에 있는
산 페트로(San Pedro)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 파라과이의 습지대: 후에르떼 올림포(Fuerte Olimpo)
- 파라과이의 습지대는 브라질과 볼리비아 국경 지역까지 펼쳐져 있는 세계에서 가장 넓은 습지 시스템이다.
이곳은 내륙 삼각주로 매년 수 미터씩 방대한 지역에 물이 불어나고 빠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새들과, 물고기, 양서류, 파충류 그리고 포유류를 위한 자연 휴식지는 물론 천해의 자연경관을 선사한다.
- 아맘바이(Amambay)의 쿠루루 쿠아(Kururu Kua) 동굴
- 우거진 초목들 사이에 가려져 있던 동굴이 발견되면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답고 독창적인 경관을 세상에 드러냈다.
쿠루루 쿠아라는 동굴 이름은 두꺼비 서식지를 의미하며, 이 동굴은 베야 비스타 중심부에서 57km 떨어진 아맘바이, 링코나다의 베야 비스타 북쪽에 있는 개인소유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 동굴에서는 수저터널과 함께 방대하게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여러 동굴들 그리고 수천 년 전 된 것으로 추정되는 화석들을 발견할 수 있다.
- 아맘바이 베야 비스타 북부의 오호 델 마르(Ojo del Mar) 호수
- 화산 폭발로 만들어진 신비한 오호 델 마르 호수는 아열대 식물에 둘러싸여 있으며 베야 비스타 시에서 50km, 그리고 린코나타의 페드로 후안 카바에로에서 1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호숫물은 초록빛의 맑은 물이며 수심은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현지인들이 측정한 결과 수심은 100m 이상이었으며, 연중 자연 유속으로직경은 100m에 달했다.
지질학자들과 전문가들에 따르면, 오호 델 마르 호수는 BC 2억5천만년 전에 형성되어 지금까지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가 서식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현재에는 희귀종인 흰색 악어(Yacare Moroti)가 서식하고 있다.
이 호수는 천해의 자연을 감상하기에 더 없이 좋은 관광지로, 야생동물과 목가적 풍경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사진으로 담기에 완벽한 장소이다.